에 공식 입장을 올려 “구미시 측에 > [고교]전학&유급 정보

본문 바로가기

전학&유급 정보

마이홈
쪽지
맞팔친구
팔로워
팔로잉
스크랩
TOP
DOWN

에 공식 입장을 올려 “구미시 측에

본문

이승환은 23일에스엔에스(SNS)에 공식 입장을 올려 “구미시 측에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방적이고도 부당한 대관 취소 결정으로 발생할 법적, 경제적 책임은 구미시의 세금을 통해서가 아니라, 이 결정에 참여한 이들이 져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구미시 측은 ‘안전을 위한 결정’이었다고.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자 ‘동궁’은 공개 전부터 각종에스엔에스(SNS)을 중심으로 화제다.


지난해 3월 입대한 남주혁은 군사경찰단 기동대 소속으로 병역 의무를 마치고 지난 9월 전역했다.


그는 ‘동궁’에서 다양한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가 맡은 구천은 귀신을 벨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이로.


에스엔에스(SNS)에는 케이(K)팝에 맞춰 빛나는 응원봉을 흥겹게 흔드는 청년 여성들의 모습을 기특하다고 상찬하는 기성세대의 목소리와 ‘2030 여성은 언제나 광장에 있었다’고 응수하는 당사자들의 목소리가 공존했다.


청년 여성과 응원봉, ‘다시 만난 세계’는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새로운 상징이 되었다.


갤러리에 걸린 유명 작가의 작품이나에스엔에스(SNS)에 올라온 사진, 심지어 이 글을 읽는 독자의 스마트폰 사진첩에도 자랑할 만한 ‘좋은 사진’ 한두장쯤은 있다.


광진 벨라듀


그런 사진들은 무엇이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일까.


성능 좋은 고급 사양의 비싼 스마트폰 카메라만이 만들 수 있는 사진인가.


데뷔 35주년 콘서트 ‘헤븐’ 전국 투어를 진행 중인 이승환은 19일 경북 구미에서 열린 ‘이승환 구미 공연 취소 요구 집회’기사를 자신의에스엔에스(SNS)에 공유하며 “데뷔 이후 35년 만에 갖는 첫 구미 공연인데 안타깝습니다.


공연 당일 관객 안전을 위해 최선의 대책을 강구하겠습니다”라며 “공연에.


대부분 휴대폰으로 영상을 보거나에스엔에스(SNS)를 하거나 짧은 토막글을 읽는다.


우리는 모두 학창시절에 국어를 배웠지만 좀처럼 글 읽기나 쓰기와 친하기가 쉽지 않다.


길고 복잡한 글을 이해하기도 힘들고, 한장짜리 짧은 글이라도 쓰게 되면 막막함이 밀려온다.


그러나 몇 분 뒤 같은 학교 학생 273명이 뜻을 모은 시국선언문이에스엔에스(SNS)에서 지워졌단 소식을 접했다.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는 “우리가 배운 민주주의와 맞지 않고”, 7일 국회 본회의 표결에 참여하지 않은 국회의원 105명에 대해선 “국민 목소리에 귀 기울이지 않고 자신들의 이익만을 좇은 것”.


특히 이번 행사에는 2024년에스엔에스(SNS)강원세일즈단으로 활동하며 도내 제품 홍보에 기여한 현지 인플루언서 30여 명이 참여해 제작·업로드한 80여 개 콘텐츠 중 우수 활동자를 시상하고, 참가 기업과 제품을 현장에서 적극 홍보하며 판매 활동도 지원할 예정이다.


도는 2011년부터 러시아본부를 개설.


사진|강원특별자치도청 특히 이번 행사에는 2024년에스엔에스(SNS)강원세일즈단으로 활동하며 도내 제품 홍보에 기여한 현지 인플루언서 30여 명이 참여해 제작·업로드한 80여 개 콘텐츠 중 우수 활동자를 시상하고, 참가 기업과 제품을 현장에서 적극 홍보하며 판매 활동도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박형수 원내수석부대표는 “김 의원은 전혀 반성의 기색 없이 자신의에스엔에스(SNS)에 같은 취지의 주장을 했다”며 “에스엔에스에서 허위사실을 주장하는 건 면책특권 대상이 아니다.


민·형사상 법적 책임을 묻는 방안을 적극 검토할 것”이라고도 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