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를 나란히 > [고교]전학&유급 정보

본문 바로가기

전학&유급 정보

마이홈
쪽지
맞팔친구
팔로워
팔로잉
스크랩
TOP
DOWN

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를 나란히

본문

권성동 국민의힘 당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23일 다음 달 이임을 앞둔 필립 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를 나란히 만나 한미동맹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권성동 대표 권한대행은 이날 오후 국회에서 골드버그 대사와 만난 자리에서 "오랜 경험과 지식을 갖춘 전문외교관으로서.


이 대표는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필립 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를 만나 이같이 말했다.


골드 버그 대사는 내년 1월 주한대사 퇴임을 앞두고 있다.


이 대표는 "대한민국이 겪고 있는 이 혼란도 민주주의의 가치, 자유민주진영의 강고함을 전 세계에 경험적으로 보여주게 될 텐데 그 과정에서 한미 관계도.


사진=권성동 당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는 23일 오후 3시, 필립 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접견/국민의힘 권성동 당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는 23일 오후 3시, 필립 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를 접견했다.


권 대표는 현재 대한민국이 다소 혼란스러운 상황이지만, 한미동맹 70년으로 대표되는 양국의 공조와 협력은.


이날 트럼프 당선인은 페이팔 공통창업자인 켄 하워리를 덴마크 주재미국 대사후보로 발표하면서 “전 세계의 국가 안보와 자유를 위해 미국은 그린란드의 소유권과 통제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느낀다”고 밝혔다.


그린란드는 덴마크 자치령으로, 트럼프 당선인은 집권 1기 당시에도 그린란드 매입.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23일 필립 골드버그 주한미국 대사와 만나 "한미동맹은 군사동맹에서 경제·기술동맹으로 확장돼 왔는데, 앞으로 인권·환경문제를 포함한 포괄동맹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내달 임기를 마치는 골드버그 대사를 만났다.


내달 퇴임 앞두고 만남 한미동맹·한미일 협력 재확인 내달 퇴임을 앞둔 필립 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가 23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의 접견에서 "21세기에 상상하기 어려운 비민주적 상황이 벌어졌다는 점에 아쉽고 안타깝다"라고 말했다.


골드버그 대사는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민주당.


이재명 더불어 민주당 대표는 23일 퇴임을 앞둔 필립 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와 만나 “한미동맹은 지금까지는 군사동맹에서 경제동맹으로, 또 기술동맹으로 확장되어 왔는데, 앞으로는 인권 그리고 환경문제를 포함한 포괄동맹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 분명하다”고 강조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23일 필립 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를 만나 “미국이 동맹의 일원으로서 민주주의와 법치주의 회복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고 입장을 신속하고 다양하게 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인하대푸르지오


이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골드버그 대사와 접견했다.


골드버그 대사는 미국 정권교체와 맞물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당 대표 회의실에 필립 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와 함께 입장하고 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당 대표 회의실에서 필립 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와 면담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
상담신청